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제25회 대표선발 전국합기도선수권대회’ 개최 2018-10-23
이승준 aft1jun@daum.net
‘제25회 대표선발 전국합기도선수권대회’가 지난 20일 김포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 @유흥주 기자


[이승준 기자]‘제25회 대표선발 전국합기도선수권대회’가 지난 20일 김포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전통무예 사단법인 KOREA합기도중앙협회가 주관하고, 김포대학교(경찰, 행정학과), 국방 전우신문사, 새마을금고가 후원했다.


이날 개회식에서 송순기 대회장은 대회사에서 “우리합기도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민족전통무예로 인정함에 따라 인간문화재를 배출할 수 있는 국내유일의 무술단체로 앞으로 엄청난 합기도의 발전이 예상되고 있다”면서, “선의의 경쟁을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시고 좋은 성적을 거두시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 @유흥주 기자


명예대회장인 김재복 김포대총장은 격려사에서 “합기도라는 무술을 통해서 정신과 육체적인 수련을 닦음으로써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가족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정의를 사랑하며 나아가 국가의 인재로 널리 쓰임을 받는 사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송순기 대회장은 이날 명예대회장 김재복 김포대총장에 감사패를, 공로패는 나도원(운영이사), 손규준(경북 지회장), 박용호(중국 담당이사), 안승주(여성분과위원장), 김영현(김포대학 경찰경호학과교수)에 공로패를 수여했다.



▲ @유흥주 기자


▲ @유흥주 기자


▲ @유흥주 기자


▲ @유흥주 기자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