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김종국, 9년만에 만난 팬들에게 감사의 선물 선사 2019-04-02
유흥주 ryuhj7374@gmail.com
김종국이 단독콘서트 ‘김종국찾기’를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선사했다.



[유흥주 기자] 김종국이 단독콘서트 ‘김종국찾기’를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진행된 김종국 단독 콘서트는 티켓팅 오픈 1분만에 전회차 전석이 매진되는 등 막강한 김종국의 티켓파워를 보여준 콘서트로, 국내 및 해외 팬들 모두가 즐거운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마무리됐다. 


김종국은 9년만에 개최 한 단독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BRTC의 제품을 서프라이즈 선물로 마련, 현장을 찾은 팬들 모두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팬들에게 준비한 특별한 선물은 BRTC의 스테디제품 3종 세트로(더 퍼스트 앰플마스크, 아쿠아 러쉬 크림, 쟈스민 워터풀 딥 클렌징 오일), 티켓 소지자 전원인 총 2,100명을 대상으로 총 2억 3천만원에 달하는 선물을 준비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콘서트장을 찾은 장모씨(30세, 여성)는 “9년만에 열리는 단독콘서트라 티켓 확보를 위해 한 시간 전부터 애를 썼는데”라면서, “콘서트 현장에서 생각지도 못한 이런 역대급 역조공 선물까지 받아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2017년도부터 BRTC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