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대전시 치과의사회, ‘자원봉사 우수단체’ 동판 제막 2019-04-03
민병훈 djlemin@naver.com
대전시는 지난 1일 오후 7시 갈마동 대전시 치과의사회에서 2018년도 자원봉사 우수단체 동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민병훈 기자] 대전시는 지난 1일 오후 7시 갈마동 대전시 치과의사회에서 2018년도 자원봉사 우수단체 동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날 제막식에는 최시복 대전시 공동체지원국장, 조수영 대전시 치과의사회장, 김창섭 시 자원봉사연합회장, 임송은 시 자원봉사센터장, 치과의사회 이사, 자치구 자원봉사연합회장 및 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동판제막식을 개최한 대전시 치과의사회는 지난 2011년부터 장애인 보철지원사업을 추진해 246명이 혜택을 받았고, 장애인 무료 치과진료와 대전.세종.충남지역 이주 외국인 무료 진료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대전시 최시복 공동체지원국장은 “우리시 치과의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선도적 역할을 하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대전시에서는 지역의 기업과 기관, 단체의 사회공헌을 통한 공동체활성화를 위해 노블레스 오블리주 협약 체결과 기업연대 협력사업 등을 추진해 왔다. 매년 지역 사회공헌 자원봉사 우수기업과 단체를 선정해 인증서와 동판제막식을 개최해왔다.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