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하나투어, 임정 100주년 기념 콘서트 ‘민국만리(民國萬里)를 여행하다’ 개최 2019-04-08
유흥주 ryuhj7374@gmail.com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오는 26일 오후 7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토크&뮤직 콘서트 ‘민국만리(民國萬里)를 여행하다’를 개최한다.



[유흥주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오는 26일 오후 7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토크&뮤직 콘서트 ‘민국만리(民國萬里)를 여행하다’를 개최한다.


하나투어 문화재단과 사회복지 NGO 해피기버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의 주제는 ‘REMEMBER 1919-2019’다. 100년 전, 조국 독립을 위해 상해(상하이)에서 충칭(중경)까지 만리의 수난 길을 걸었던 숨은 영웅들을 주제로 관객과 교감할 예정이다.


행사는 유엔협회세계연맹(WFUNA)의 임지성 수석 사무관의 기조 강연을 시작으로 대통령 직속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 민간위원인 정상규 작가의 토크콘서트, 클래식 중창단 ‘보헤미안 싱어즈’ 와 재즈 힙합 뮤지션 ‘비모카’의 뮤직콘서트가 100분간 이어진다.


하나투어문화재단 이상진 디렉터는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독립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여러 주체와 협력하여 대중도 참여할 수 있는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지원사업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부터는 네티즌과 함께하는 기부활동도 진행한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으로 독립운동가 후손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문화체험을 위한 굿액션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