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4 12:37:26
  • 수정 2018-01-18 15:18:03
기사수정

[문순매 기자]삼양사(대표 : 문성환)의 환 형태 판매 1위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
삼양사는 상쾌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푸른색을 활용해 하늘색을 전면에 내세웠고, 상쾌환 패키지 전면에 인쇄된 모델 혜리의 의상과 포즈도 상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의 젊고 신선한 느낌을 주 고객층인 20대와 30대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존 숙취해소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면서, 디자인 리뉴얼 배경을 설명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지난 2013년 12월 출시한 환(丸)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으로,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 해 숙취해소가 빠르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현재 상쾌환은 누적 판매량 1천만 포 이상을 기록하면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부동의 판매 1위를 2015년부터 유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