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7 18:31:15
기사수정
2019년 마블의 첫 영화 ‘캡틴 마블’이 지난 5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유흥주 기자] 2019년 마블의 첫 영화 ‘캡틴 마블’이 지난 5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마블 최초의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 2019년 첫 번째 마블 영화라는 기대감과 함께 캐스팅 미스 논란, 페미 영화 논쟁 등 말도 많은 영화였으나, 베일을 벗은 영화는 앞선 논쟁을 불식할 만큼 흥미로운 여성 히어로 서사를 선보였다.


또한 닉 퓨리 국장의 과거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014)에 출연했던 크리인 로난(리 페이스)과 코라스(디몬 하운수)도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캡틴 마블’은 ‘어벤져스:엔드게임’과의 연결고리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어벤져스의 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화에서 캡틴 마블만큼이나 돋보였던 뜻밖의 캐릭터가 있었다. 바로 고양이 ‘구스’(GOOSE)였다. 캐릭터 포스터까지 찍으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구스는 영화에서 맹활약을 펼치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작 만화에서 캡틴 마블의 반려묘 ‘쵸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했던 고양이였으나, 영화에서는 ‘구스’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닉 퓨리(사무엘 L.잭슨)와의 앙상블이 돋보였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는 닉 퓨리가 한쪽 눈을 잃게 된 배경도 등장한다. 이 과정에서 구스와의 에피소드도 나와 시선을 모았다.


또한 영화가 끝난 후 나오는 두 개의 쿠키 영상 중 마지막 것은 구스가 장식해 큰 임팩트를 남겼다. 캡틴 마블이 ‘어벤져스:엔드게임’에도 등장하는 만큼 구스 역시 동반 출연이 예상된다.


‘캡틴 마블’은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