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6 13:57:37
기사수정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제 6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우성훈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제 6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KB호민관(고객패널)’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KB국민은행의 대표적 고객 패널 제도이다.


제 6기 KB호민관의 주요 활동은 서비스 체험 및 고객 인터뷰, 인터넷 조사 등을 통해 ▲주제별 활동 보고서 작성 및 발표회 참석 ▲매월 정기모임 및 수시과제 수행 ▲신상품 및 신규서비스 FGI 참여 등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이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 새소식 > 제 6기 KB호민관(고객패널) 모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10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고, 최종 결과는 4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제 6기 KB호민관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 등 고객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올 수 있었다”면서, “KB국민은행에게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 주실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