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30 21:01:56
기사수정
불과 몇 개월 만에 인터넷 방송 노래교실 ‘행복 팡팡’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으면서 노래강사 이자 가수인 박정숙은 요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유흥주 기자] 불과 몇 개월 만에 인터넷 방송 노래교실 ‘행복 팡팡’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으면서 노래강사 이자 가수인 박정숙은 요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서울 은평구에서 안정적인 노래교실 운영으로 자리 잡은 가수 ‘박정숙’은 콘텐츠 제작사 채널 넘버식스 와 손잡고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마포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인터넷 생방송으로 수강생들에게 수업을 진행하면서 초대가수 와의 만남으로 행복을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업가로 성공했던 박정숙이 봉사활동을 다니면서 노년층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본인이 가장 잘할 수 있는 노래를 부르면서 디지털 싱글 ‘행복 팡팡’으로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2년 만에 본인이 작사를 하고 이천우가 곡을 준비해 신곡 ‘당신이 좋아요’를 발표했다. 이 곡이 너무나 쉽고 경쾌한 곡으로 노래교실을 중심으로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신곡 발표와 일주일 내 노래교실 강의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도 마음 맞는 가수들과 ‘님의 향기’의 주인공 김경남이 특별 출연하는 제1회 행복 팡팡 콘서트를 다음 달 6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홀에서 오후 2시 개최 예정이다.


가수로서 ‘박정숙’은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다”면서, “진정으로 노래를 즐길 줄 아는 행복 전도사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2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