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30 21:13:57
기사수정
신인 연기자 박수찬이 네오스엔터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유흥주 기자] 신인 연기자 박수찬이 네오스엔터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가능성을 가진 신인 연기자 박수찬과 네오스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요즘 보기 드문 성실함과 넘치는 끼를 가진 박수찬이 본인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수찬은 훤칠한 외모와 연극으로 다져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수의 연극과 광고에 출연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그동안 ‘아 유 크레이지’ ‘달링’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7년동안 하지 못한 말’외 다수의 연극에출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면서 연기활동을 해 온 박수찬은 대학로 무대 외에도 크고 작은 단편영화에도 출연하면서 실력을 쌓아왔다.


또한 최근 온에어 된 ‘서든어택’ 광고에서는 청하와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박수찬은 “가능성을 보고 믿어준 네오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 더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배우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수찬이 합류하게 된 네오스엔터테인먼트에는 류혜린, 김민규, 최우혁 등이 소속돼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