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1 11:17:09
기사수정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경영학과 김지헌 교수는 브랜드전략에 대한 폭넓고 체계적인 이해를 돕는 ‘디스 이즈 브랜딩’을 출간했다.



[강병준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경영학과 김지헌 교수는 브랜드전략에 대한 폭넓고 체계적인 이해를 돕는 ‘디스 이즈 브랜딩’을 출간했다.


김 교수는 책에서 브랜드에 대한 각종 연구와 사례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다루는 누구든 쉽게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활용할 수 있는 한 권의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책은 소비자의 기억을 브랜드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구축, 관리, 활용하는 것이 브랜드 전략의 핵심으로 보고 브랜드 전략 기본기부터 디지털 브랜딩 전략까지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스 이즈 브랜딩’은 김 교수가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이후 6년 만에 출간한 브랜드전략 이론서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