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6 10:44:04
기사수정
한국 패션디자이너 36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이너 단체인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는 지난 2일 디지털 홈쇼핑 1위 K쇼핑과 패션 공동 개발 및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흥주 기자] 한국 패션디자이너 36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이너 단체인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는 지난 2일 디지털 홈쇼핑 1위 K쇼핑과 패션 공동 개발 및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홍은주 회장, 장광효 고문, 강민조 곽현주 명유석 이사와 KTH 김철수 대표이사와 김윤우 모바일사업단장, 황준원 팀장 등이 참석,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2019 F/W 시즌에 맞춰 K쇼핑은 CFDK 소속 디자이너와 함께 방송기획부터 상품판매까지 함께 진행하는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이를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유통 판로 확대 및 신진디자이너 육성과 함께 3040 고객층을 겨냥한 여성 특화 상품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CFDK 소속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또한 론칭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와 K쇼핑은 디자이너브랜드 전문 모바일 쇼핑 플랫폼을 구축해 상품 개발 및 소싱부터 마케팅까지 함께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홍은주 회장은 “K쇼핑과의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유통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신진디자이너 육성과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3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