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0 12:11:56
기사수정
경기도 양평군과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전윤경)은 혁신교육지구 운영을 위해 지난 9일 평생학습센터에서 ‘혁신교육협력센터개소 및 지역교육협의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박광준 기자] 경기도 양평군과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전윤경)은 혁신교육지구 운영을 위해 지난 9일 평생학습센터에서 ‘혁신교육협력센터개소 및 지역교육협의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정동균 양평군수와 전윤경 교육장은 2019년 첫 발을 내딛는 양평 혁신교육지구의 중요한 안건을 심의.의결할 지역교육협의회 위원을 위촉하고, 혁신교육지구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양평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식과 함께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위촉식과 개소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와 전윤경 교육장을 비롯해 전승희 경기도의회 의원,이종승 문화복지국장, 관내 교장 20여명, 학부모회 대표, 양평 꿈의학교 대표, 대학 교수 등 민.관.학 전문가 40여명이 참석했다.


정동균 군수는 “양평군청은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해 혁신교육의 거버넌스를 구축할 것”이라면서, “양평군민의 지성과 감성을 모아 행복한 양평교육을 실현하는데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전윤경 교육장은 “양평 학생들은 마을과 학교의 협력 속에서 성장하고 마을의 가치를 활용해 미래 교육을 준비할 것”이라면서, “우리 학생들이 사는 마을은 학생들을 품는 따뜻한 돌봄의 장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4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