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0 16:35:48
기사수정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의 멤버 진호, 후이가 음악과 예능을 완벽 접수하며 '만능돌'의 끼를 뽐낼 예정이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net '스튜디오 음악당' 10회 게스트는 펜타곤의 진호와 후이로 '고음 종결자'라 불리는 메인보컬 진호의 시원한 가창력이 인상적인 라이브 무대는 물론, '천재 작곡가'로 통하는 리더 후이의 성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후이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Never'와 '에너제틱' 등 수많은 히트곡을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적 재능에 대한 이야기를 음악당에서 모두 풀어내는 한편 걸그룹 ITZY의 '달라달라'를 색다른 록 버전으로 편곡해 라이브 밴드와 강렬한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진호는 3옥타브가 넘는 엄청난 고음을 자랑하는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고막 샤워를 선사할 예정이다.


진호의 라이브를 들은 MC 김이나는 "AR 아니죠?"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진호와 후이 모두 가수 윤종신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언급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인 '월간 윤종신'에서 영감을 얻어 매달 음악 작업은 물론 콘서트까지 열게 됐다는 진호, 윤종신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히며 즉석에서 영상편지까지 촬영한 후이까지 훈훈한 에피소드도 기다리고 있다.


어느덧 서른을 바라보고 있는 진호, 후이가 부르는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 라이브도 관전 포인트.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펜타곤 편은 24일 저녁 6시 엠넷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유튜브 MYSTIC TV와 CAKE POP 채널 및 음악서비스 플로에 업로드된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