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7 09:20:41
기사수정

봉사단과 방화근린공원 방역작업을 준비하는 김용연 의원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용연 의원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방화근린공원 방역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김용연 의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음에 따라 지역주민 20여명과 함께 강서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화근린공원을 찾아 지역주민들에게 사회적 거리 두기 참여와 개인위생 예방수칙 준수 등을 당부하며 방역 작업을 활발하게 전개해 왔다.


김용연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요즘, 강서 지역주민들의 안전 확보와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방역 활동을 전개하게 됐다”며 “지난 3월 초부터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 방역 활동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주시고 있는 지역주민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서 지역주민들의 사회적 거리 두기 참여와 개인위생 예방수칙 준수를 당부드린다”며 “주민들이 겪고 있는 고통을 함께 분담하고 코로나19를 무사히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김 의원은 코로나19 사태가 완화될 때까지 방역작업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