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0 10:56:31
기사수정

노인복지관 프로그램, 이젠 온라인서도 즐긴다10일 광산구 더불어락노인복지관이 유튜브에 온라인 방송국인 ‘더불어락TV’를 개국했다.


이번 개국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어르신들의 불안 심리와 고립감을 해소하고 복지관의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온라인 비대면으로 전파하기 위한 취지. 더불어락TV에서는 복지관의 다양한 사업을 소개한다.


아울러 복지관은 전문강사 강연, 간편 체조, 손 맛사지, 어르신 운동법 등 건강 정보와 복지관 직원들의 활동상을 가감 없이 소개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어르신들의 쉬운 TV 접근을 위해 복지관은 코로나19 안부 전화 시에 개국을 홍보하고 인터넷 주소 연결 문자도 발송하기로 했다.


나아가 대체 식사를 전달할 때 TV 이용 안내문도 동봉해 배포하기로 했다.


김용덕 더불어락노인복지관장은 “더불어락TV을 선배시민인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소통하는 창구로 만들고 온라인 복지관의 모델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산구 더불어락노인복지관은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으로 어르신은 물론이고 중·장년과 청소년 등 전 세대가 이용하는 지역공동체 거점으로 지역사회의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0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