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3 20:57:44
기사수정


13일 미래통합당 김승수(대구 북을) 의원은 당 소속 의원들과 함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방문하여 국회의원 나눔리더 가입 및 세비기부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미래통합당 문체위 소속인 김승수 의원이 대표로 참석했고 사랑의열매 예종석 회장이 참석했다.

 

앞서 미래통합당은 지난 524코로나19 재난 극복을 위한 미래통합당 세비 기부캠페인 선포식을 통해, 올해 임기시작 6월부터 12월까지 당소속 국회의원 세비 30%를 공제하여 어려운 국민들을 위해 기부단체에 기부하기로 약정한 바 있다.

 

이에 미래통합당 중앙당 차원에서 20여개 기부단체를 선정하였는데, 김 의원을 비롯한 문체위 소속 의원들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맡았다. 이날 기부약정한 금액은 약 25백만원 가량으로 호우피해로 인한 수재민 지원, 코로나19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김승수 의원은 "코로나로 인해 큰 아픔을 겪은 분들이나 폭우피해로 인해 삶의 터전을 빼앗긴 분들과 같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중한 곳에 쓰였으면 좋겠다", “미래통합당은 법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보다 꼼꼼한 사회복지체계를 구축하여 모든 국민이 편안하고 잘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들기 위한 입법 및 정책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717일에는 미래통합당 비례대표 국회의원들이 대구 사랑의열매를 방문해 세비 30% 기부 전달식을 가진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1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