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29 00:15:53
기사수정


(사진설명 : Artone이 제주문화중개소 지원으로 ‘Stylish k-pop’을 주제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쉼 없는 예술활동으로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있는 아트원 아카데미(대표 김은하) 부설 아트원 공연팀(이하 ‘Artone’)이 제주시 문화중개소 지원으로 ‘Stylish k-pop’을 주제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Artone은 지난 15일 오후 7시 제주문화중개소 공연장에서 댄스 공연을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공연에는 케이팝 댄스와 팝핀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무대를 선보였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전 신청자만 참석할 수 있는 미니멀 축제로 진행된 공연은 미국 서부의 정통 팝핀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후반부에는 팝핀 댄스를 우리가 잘 아는 k-pop 노래와 융합하여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막바지에는 본격적인 k-pop 댄스를 추어 관객들과 함께 춤을 추며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참여하는 공연으로 승화시켰다.
 
아트원 아카데미는 K-pop 댄스 뿐 아니라 연기와 노래까지 올바르게 교육하는 종합예술아카데미로, 예술분야 에서는 최초로 국가지원을 받아 진행한 사려니숲 무장애나눔길 개장공연 with 써니힐을 필두로 지역 문화 행사, 지역 축제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널리 K-culture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전하고 있으며 각종 재능기부와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메인 댄서 박인세(25) 씨는 이번 공연은 팝핀이라는 댄스문화에 케이팝을 융합하여 만들어 낸 공연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 공연을 문화의 도시인 제주에서 제주문화중개소의 도움을 받아 공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팝핀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케이팝이라는 요소와 융합하여 하나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19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