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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4-03-06 18:5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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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국내 최대 LTE 주파수 대역폭 80MHz의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LTE 브랜드 ‘LTE8’을 비행기로 표현한 새로운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LG유플러스의 신규 광고는 국내 유명 뮤지션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세 번째 광고로, 빠른 속도감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비행기’를 소재로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비행기’편은 좁은 활주로에서 이륙한 작은 비행기 안에 탑승객이 옴짝달싹 못하고 있는 모습과 ‘8’이 새겨진 거대한 비행기가 8차선 활주로에서 빠른 속도로 날아가는 모습을 대비시켜 표현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비행기 내부에서 일반적으로 상상할 수 없는 펭귄과 기린, 홈보이 캐릭터 등이 서로 어울리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새로운 차원의 LTE 서비스를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LTE8’ 브랜드는 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80MHz 폭의 대역에서 혁신적인 LTE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선도적 LTE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해서 이어가기 위한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LG유플러스의 LTE8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상상을 초월하는 환상 세계의 비행기편 광고를 기획했다”면서, “추후 LTE8 브랜드를 이용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일등 LTE 선도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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