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1 18:06:27
기사수정

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은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O.F.F)와 함께 패션쇼와 타임세일을 결합한 차별화된 방식의 ‘디큐브 패션파티 2014 with O.F.F.’를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한편, 패션디자이너와 패션모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경험의 장을 마련해 주기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실제로 이번 행사는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 소속 학생들과 공동 기획했으며 학생들이 패션쇼의 모든 의상 및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무대에 모델로 서는 등 전 과정에 참여한다.

또한 패션쇼, 스타일쇼, 메이크업쇼를 통해 올 봄 트렌드를 짚어주는 것은 물론, 타임세일을 함께 진행해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 차별화된 방식으로 풍성하게 펼칠 예정이다.

패션파티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오후 4시부터 백화점 지하 1층 영스트리트에서 진행한다. 여성패션, 남성패션, 영패션, 스포츠.아웃도어, 진 브랜드를 비롯해 구두, 핸드백 등 패션잡화, 액세서리,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총 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의류는 물론, 대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의상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타임세일은 일 2회(총 4회) 실시하고, 참여브랜드들의 다양한 상품을 회당 한정수량으로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패션파티 참여 브랜드 본 매장에서도 1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화장품 샘플 등 참여 브랜드들의 실속 증정품과 화이트데이 사탕, 경품권이 들어 있는 ‘D-BOX(디-박스)’도 깜짝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고, 또한 휴식 시간에는 지하 2층 수변무대에서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15일에는 마술 공연을 선보이며, 16일에는 저스트 쿼텟의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패션에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과 함께 올 봄 트렌드를 짚어주는 패션쇼와 패션상품 할인행사를 결합한 봄 맞이 이색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보는 즐거움과 알뜰 쇼핑의 기회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