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3 08:11:35
기사수정

한국의 패션디자이너 26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이너단체인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 회장 이상봉)는 패션디자이너산업의 유통과 부대사업, 관련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디자이너들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그 취지의 일환으로 신진디자이너들이 함께하는 ‘현대백화점과 함께하는 한국패션디자이너 릴레이 페어’를 오는 14일부터 5월 1일까지(약 2개월 동안) 총 5개의 릴레이 팝업행사를 개최한다.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 회원사 60여개가(중복 제외)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 유통 및 업계에서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송유진, 이청청, 김수진, 명철호, 임두림, 맥앤로건, 오유경, 오형용, 이은천, 권혜진, 박혜인)가 한자리에 모여 2014 S/S 시즌 트렌드 의상을 소비자들과 만나게 되고, 의류 뿐 아니라, 윌시(김병건), 유즈(유즈) 등의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유통과 접하기 힘든 신인디자이너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 의미를 두고 있고, 저렴한 수수료를 통해 디자이너브랜드의 판매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