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1 12:13:00
기사수정

“남자친구와의 기념일을 코앞에 둔 20대 여성 김 모씨, 그 동안의 추억들을 사진첩에 모아서 주고 싶은데 사진만 선물하기에는 아쉽다. 기억에 남을만한 선물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기프티쇼 in 포켓포토’를 떠올린다. 포켓포토 앱을 켜 사진을 고르고 QR코드에는 남자친구가 평소 갖고 싶어하던 면도기 기프티쇼를 추가한 후 사진을 인화한다”

7.6cm 작은 사진 속에 숨겨진 큰 선물, ‘기프티쇼 in 포켓포토’ 서비스를 통하면 누구든 특별한 사진을 경험할 수 있다.

KT 계열사인 모바일 마케팅 전문기업 kt mhows(대표이사 민태기)는 오는 10일 LG전자의 포켓포토와 함께 제휴 서비스 ‘기프티쇼 in 포켓포토’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프티쇼 in 포켓포토’ 서비스는 간단한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LG포켓포토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출력할 사진을 선택 후, 사진에 포함 될 QR코드에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추가한다. 이때 고객은 종류별, 가격대별로 다양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함께 전할 메시지를 적어 인화하면 추억과 선물이 담긴 특별한 사진이 완성된다.

‘기프티쇼 in 포켓포토’ 서비스는 ‘O2O(offline to online, online to offline)’를 활용한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스마트폰 바코드 스캐닝을 통해 사진속의 QR코드를 인식하면 ‘기프티쇼’가 생성되고, 고객은 상품 교환처에서 기프티쇼를 사용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kt mhows의 이동우 마케팅국장은 “기프티쇼 in 포켓포토는 감사, 화해, 축하 등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하는데 그치지 않고, 기프티쇼를 통해 선물까지 더해 추억과 선물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kt mhows와 LG전자에서는 본 서비스 출시에 맞춰 선물하기 이벤트, 메시지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준비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