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16 13:39:45
기사수정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에서 깊어가는 봄을 맞아 1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쁘띠첼 푸딩위크(부제- Love & Spring)’를 개최한다.

쁘띠첼 푸딩위크는 한층 햇살이 부드러워진 4월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달콤한 푸딩을 즐기면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딩 시식 기회를 마련하는 자리다.

우선 14일부터는 편의점 및 마트에서 ‘스프링 플라워 한정판 스윗푸딩’을 만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스윗푸딩 4종 패키지에 봄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형상화해 디자인한 제품으로, 디저트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플라워 디자인 제품으로 쁘띠첼이 추구하는 소비자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이어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남산 N서울타워에서 다양한 푸딩위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맛의 스윗푸딩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쁘띠첼의 다양한 디저트 제품들까지 즐길 수 있다.

지난달 한달 간 쁘띠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쁘띠첼 디자인 공모전’의 우수작품도 한 자리에 모인다. ‘Love & Spring’ 주제로 응모 받았던 패키지 디자인 약 350여점 중 내부심사와 소비자 투표로 선정된 우수작품들이 푸딩위크 전시공간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특별히 푸딩위크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쁘띠첼 씨어터 1주년을 기념해 뮤지컬 ‘김종욱 찾기’팀이 펼치는 스페셜 야외 콘서트가 펼쳐진다. ‘김종욱 찾기’는 대학로 복합문화공간인 ‘쁘띠첼 씨어터’에서 상연중인 국내 창작뮤지컬이다. 서울 도심이 한 눈에 보이는 N서울타워에서 펼쳐지는 이 날의 야외 공연은 푸딩위크를 찾는 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쁘띠첼 스윗푸딩은 지난해 10월 출시 직후, 급성장해 디저트 시장에서 푸딩의 규모가 전년대 비 30% 성장하도록 이끈 선도적 제품이다.

쁘띠첼 측은 “푸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화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1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