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2-11 13:30:00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금년 1월 1일부터 만12세(‘99. 1. 1 이후 출생아)이하 관내거주 영ㆍ유아를 대상으로 필수예방접종을 무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그동안 보건의료원에서만 무료로 예방접종 하던 8가지 필수예방접종(B형간염, BCG, 디피티, 폴리오, 홍역, 일본뇌염, 수두, 파상풍)을 울진군의료원을 포함한 4개 병원으로 확대하여 무료로 접종하고 있다.(단, 수입완제 DTaP, BCG-경피용, 일본뇌염-생백신은 본인부담 발생)

특히, 울진군의료원(원장 백용현)에서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송준혁 과장)가 직접 아이의 건강상태를 진찰하고 상담하여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울진군의료원에서는 2010년 9월부터 영남대학교의과대학 교수 및 영남대학교병원장을 역임한 비뇨기과 권위자로 알려진 박동춘 원장을 특별 초빙하여 비뇨생식기 종양(방광암, 전립선암, 고환암 등)의 진단 및 치료, 나이가 들수록 많이 발생하는 노인성 질환인 전립선 질환, 요실금을 비롯하여 요로결석, 성기능부전, 성병치료 등 비뇨기과 진료를 하고 있다.


영ㆍ유아 예방접종은 아기수첩과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고 오전에 내원 소아과에서 접종이 가능하며, 비뇨기과는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 3일간 진료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울진군의료원은 저출산ㆍ고령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 및 군의 시책에 적극 동참하고, 신뢰받는 의료진 구성과 군민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친절한 병원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