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01 18:06:23
기사수정

사진설명/김부겸 후보가 수성구 나선거구에 출마한 강민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했다.

김부겸 새정치민주연합 대구시장 후보는 1일 수성구 나선거구(황금1.2동, 범어1.4동)에 출마한 강민구 후보 개소식에 참석했다.

김부겸 후보는 이날 강 후보 개소식에 참석해 “지난 총선에서 본인을 위해 전력을 다해준 정치적 동반자이며 수성구 발전을 위해서도 부족함이 없는 인물”이라면서 수성구 유권자들에게 강력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김 후보는 서대구지구 재개발 추진위원회를 방문해 대구지역의 재개발과 관련된 건의사항을 전달받고 시정에 반영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김부겸 후보는 5월 1일 노동절을 맞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메시지를 남겼다. 김 후보는 ‘우리 대구는 지자체 중 노동시간은 가장 길고, 임금은 가장 낮은 도시입니다. 어려운 조건에서 땀 흘려 일하며, 두 어깨에 가족의 생계와 미래를 짊어지고 계신 대구지역 노동자 여러분께 따뜻한 연대의 인사를 전합니다’면서, ‘땀 흘려 일하는 노동자가 제대로 대접받는 대구를 만들겠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였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고 남겼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14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