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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4-05-30 14:0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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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한 달간 씨티 포인트 보유 고객(씨티BC, 기업, 체크+신용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7개의 씨티 포인트 대표 가맹점에서 기존 상시 사용 비율에 10%를 추가하여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는 행사와 함께 씨티 포인트몰 및 모바일 쿠폰몰에서 ‘화요일의 수퍼 찬스’ 행사를 매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씨티 포인트 가맹점 행사는 업종 별 대표 가맹점에서 진행되고, 씨티 포인트 고객은 외식 업종은 토다이, 쇼핑 업종은 G마켓, CJmall, 홈플러스(인터넷쇼핑몰에 한함), 도서 업종은 반디앤루니스, 여행 업종은 하나투어 및 워커힐 면세점에서 기존 상시 비율에 10%를 더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개의 행사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 5명과 포인트 사용 금액이 가장 큰 고객 5명, 총 10명을 선정하여 토다이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화요일의 수퍼 찬스’ 행사를 통해 6월 한달 간 씨티 포인트 몰에서 버팔로 캠핑의자 세트를 포인트로 결제 시 37,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매주 화요일마다 선착순 30분께 제공한다. 포인트 없이 씨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7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같은 날 모바일 쿠폰몰에서는 크라제버거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포인트로 결제 시 매주 선착순 50분께 동일 상품의 5천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포인트 유효기간이 없어 평생 소멸되지 않는 씨티 포인트는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CGV 등을 포함한 전국 14,000여 개의 제휴 가맹점에서 1포인트부터 최대 100%까지 상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상품권 교환, 항공 마일리지 전환, 세금 납부, 기부, 결제대금 차감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만, 회원 탈회 시에는 3개월 간의 사용 유예기간 후 소멸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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