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30 15:27:08
기사수정

브라질 월드컵(6월 13일~7월 14일 : 한국기준)이 한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4년간 기다렸던 전 국민의 스포츠 축제 월드컵을 앞두고 50인치 이상의 대형 TV 판매의 수치가 올라가기 시작했고, 월드컵 기념 스페셜 에디션 차량 제품이 출시돼 인기를 모으는 등 업체들의 월드컵 특수도 가시화되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SNS 원정대-일단 띄워’에 캐스팅된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최근 브라질 현지 녹화 중에 찍은 근황 사진을 ‘규리의 2014 브라질 월드컵 미리 즐기기’라는 글과 함께 카라 공식 라인 및 SNS 채널에 띄워 화제를 모으는 등 유명인이나 방송들도 서서히 월드컵 특수 분위기 조성에 나서기 시작했다.

식음료 및 외식업계도 월드컵 특수 맞이 기지개를 펴는 모습이다. 현지와의 시차로 인해 대부분의 경기가 새벽 4시부터 아침 7시 사이에 시작되다보니 출근이나 등교를 해야하는 이들이 많아 이들의 특성을 고려한 무 알코올 음료 제품들을 잇따라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끈다.

350ml 3D 코스모폴리탄 F코카-콜라사가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출시한 ‘슈웹스 코스모폴리탄’은 부드러운 탄산에 칵테일 향의 고급스러운 상쾌함을 담은 30대 성인들을 위한 무알콜 칵테일 음료.

다양한 칵테일 향과 부드러운 샴페인 버블이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음료로 샴페인 버블처럼 톡톡 튀는 가벼운 상쾌함과 칵테일이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알코올이 필요한 순간에 알코올을 대체할 수 있어 30대 이상의 성인들이 혼자 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월드컵을 보면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코카-콜라사 측은 “슈웹스는 2012년 런칭 이래 바쁜 일상으로 이뤄진 성인들의 휴식을 더욱 상쾌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올해 월드컵이 새벽 중계이니만큼 이튿날 업무에 대한 걱정 없이 ‘슈웹스 코스모폴리탄’을 마시며 여유 있게 시청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를 출시했다.

월드컵 트로피인 피파컵을 떠올리게 하는 황금 색깔이 특징으로 달콤한 망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답게 대표팀 승리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담은 ‘Korea를 응원합니다’ 라는 응원 문구도 패키지에 담았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술을 마실 수 없는 상황에 있는 사람이나 술이 약한 사람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응원 문화를 만들기 위해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2014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편,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그라운드 위에서 축구경기를 하고 있는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및 고속도로 휴게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