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01 09:32:09
기사수정

사진 설명/디큐브백화점, 플리마켓에 놀러 오세요. 지난달 31일 오후 신도림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 앞 디큐브파크에서 열린 플리마켓에서 고객들이 이색 디자인 제품들을 구경하고 있다. 디큐브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다양한 공연과 함께하는 ‘디큐브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이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하는 '디큐브 플리마켓'을 오는 8일까지 디큐브파크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참여형 문화 이벤트를 컨셉으로, 플리마켓(Flea Market·벼룩시장)과 공연이 어우러진 축제의 장으로, 특히, 패션 전공 대학생, 순수 개인 판매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판매자가 참여해 직접 제작한 물품부터 아이디어 제품, 중고품까지 각양각색의 제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물건을 사고 파는 감성컬처마켓 ‘롤링도너츠’는 1일과 7~8일에 열리고 30개 팀이 참여한다. 핸드메이드 양초, 입욕제, 디자이너 액세서리 등 개성이 녹아있는 제품들을 판매한다. 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 등 이국적인 빈티지카를 전시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개인간 중고거래 서비스 ‘헬로마켓’도 1일과 8일 양일간 오프라인 장터를 열고 순수 개인 판매자 120개 팀이 참여해 다양한 품목의 중고물품을 판매한다.

또 오는 7일에는 C&M 착한콘서트를 개최한다. 킹스턴루디스카, 김그림, 트랜디, 아리밴드, 베티엘, 악퉁, K.O.K 등이 참가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면서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백화점 1층에서도 오는 5일까지 디자인 플리마켓을 개최하고 다양한 여름 잡화 및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디큐브는 고객들을 위해 문화의 즐거움, 공간의 즐거움, 먹는 즐거움을 추구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닌 참여형 문화공간으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