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3 14:23:10
기사수정

싱가포르의 저비용 항공사인 스쿠트 항공은 한국 취항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로 4일간의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타임 세일 프로모션은 12일 정오부터 15일 정오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일반석인 이코노미 클래스는 인천-타이베이 편도 65,000원 및 인천-싱가포르 편도 85,000원부터 시작되고, 프리미엄 좌석인 스쿠트비즈(ScootBiz)는 인천-타이베이 149,000원 및 인천-싱가포르 199,000원부터 시작된다.

모든 특가 항공권 운임은 편도 기준이고 유류할증료 및 각종 Tax는 별도 적용으로, 항공권 예매기간은 오는 10월 25일까지 종료되는 여행일정으로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롭게 여행을 계획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스쿠트 항공 홈페이지에서 마스타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스쿠트항공의 싱가폴 및 타이페이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루이비통 카드홀더, 롯데면세점 모바일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게 오는 7월 11일까지 스쿠트 항공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5만원권 스쿠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후 '친구찾기'에서 '스쿠트 항공'을 검색해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여행상품권은 이번 1주년 특가 프로모션 결제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쿠트 항공의 캠벨 윌슨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한국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면서, “스쿠트 항공은 1년 전 인천에서 첫 취항한 이후,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항공사로 계속 성장하고 있고, 또한 Scootitude(스쿠티튜드)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스쿠트 항공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스쿠트 항공은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하고, “2015년까지 총 20대의 보잉787 드림라이너를 순차적으로 도입해 오는 11 월부터 그 첫 운항을 시작한다. 향후 서울(인천) 노선 또한 보잉 787 드림 라이너를 투입해 고객 여러분의 편리한 여행을 위해 새로운 취항지와 매력적인 요금으로 찾아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쿠트 항공은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특가 항공권 등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사전 공지하고 있어, 친구로 등록하면 유용한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