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4 17:25:31
기사수정

키스데이인 14일 jtbc ‘마녀사냥’의 패널 겸 연애컬럼니스트 곽정은이 이태원에 등장해 연인들을 위해 달콤한 음료를 증정하면서 그린라이트 이벤트를 벌였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와 하이트진로가 펼친 ‘턴 온 더 그린라이트(Turn on the Green-light)’ 이벤트 행사장에 깜짝 방문해 현장에 모인 소비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날 행사는 CJ제일제당의 쁘띠첼 미초 청포도와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또는 하이트를 섞어 만든 ‘그린라이트 레시피’를 공개하고 소비자들에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는 자리였다.

그린라이트 레시피는 미초 청포도를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또는 하이트에 섞어 보다 상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게 한 것으로 연인들이 함께 마시기 좋은 레시피다. 곽정은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그린라이트 판정단으로 익히 알려진 만큼 현장에 모인 연인들에게 러브 미션을 통한 그린라이트 판정을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연인들은 연인의 이름 3회 복창, 여자친구 업고 10회 앉았다 일어서기, 3미터 앞에서 연인이 던지는 청포도알 받아먹기 등 애교 섞인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곽정은의 판정 하에 그린라이트 레시피를 맛 봤다. 참석자들은 “곽정은을 가까이서 보니 날씬한 몸매와 동안 미모에 깜짝 놀랐다”면서, “곽정은이 만들어 준 그린라이트 레시피면 나도 솔로탈출!”이라면서 소감을 나타냈다.

쁘띠첼 미초는 신제품 미초 청포도를 출시하면서 하이트진로와 ‘그린라이트 레시피’를 개발하고 연인들을 위한 키스데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달 중 진행되는 ‘2014 상반기 참이슬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3’에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음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지난 2월 천연원료 성분을 강화하고 깨끗한 자연주의 소주라는 콘셉트를 강조한 새로운 참이슬을 출시했고, 최근 출시한 ‘뉴 하이트(New hite)’ 역시 목넘김을 한결 부드럽게 강화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