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2-25 16:27:28
기사수정

광양시에서는 다양하고 생생한 지역소식을 전달하고 참신한 아이어디로 시정발전 등 시민과의 소통 및 시정홍보 역할을 수행 할 주부명예기자 위촉식을 2월 25일(금) 11시 30분 시청 상황실에서 가졌다.
이번 위촉식은 시 비전과 주요 시책을 알리고 시민들의 살아있는 여론 수렴을 전달하는 쌍방향 홍보 채널을 확대하여 공격적인 홍보로 주요 정책에 대한 시민 알권리 충족을 위해 주부명예기자를 선정하게 되었다.
주부명예기자는 각 읍․면․동에서 왕성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는 오피니언 리더인 15명의 주부로 선정되었으며 2013년 2월까지 2년간 활동하게 되고 시정소식지 “썬샤인 광양”의 기사작성, 시민의 여론전달과 시 발전에 필요한 정책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의 소식들을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위촉된 주부명예기자는 “여성의 섬세함과 주부의 눈높이로 곳곳에 숨어있는 우리 지역의 소식과 시의 주요 정책들을 시민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주부명예기자들의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시정에 전달하는 쌍방향 홍보자로서 소통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시는 오는 4월 주부명예기자(15명), 전라남도 주부명예기자(7명),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백운산수련관에서 언론 전문가를 초청 워크숍을 개최해 소양함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시정운영 전반에 대한 발전 방안을 모색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