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5 20:03:23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지난달 2일부터 6월 13일까지 첫번째 굿스위칭 프로젝트 일환으로 약 한 달 반 동안 진행했던 ‘승리 기원의 길 - TV 로드’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승리 기원의 길 - TV 로드’는 홍명보 스페셜TV를 구매한 고객들이 반납한 폐브라운관 TV를 보도블록으로 재생산해 친환경 길인 ‘승리 기원의 길’을 조성하는 캠페인으로 글로벌 축구 축제를 맞아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친환경 의식을 알리기위해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펼쳐진 고객 응원 이벤트에서는 약 2만4천여 건의 댓글이 작성됐고, 폐브라운관 TV 10,000여대가 친환경 보도블록으로 재생산돼 수원 축구 전용구장에 약1,201m²(363평)크기의 친환경 길 조성에 사용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오후 수원 축구 전용 구장에서 완공된 ‘TV 로드’를 기념해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고 친환경 길 완공을 축하하는 메시지 작성 이벤트와 TV로드 인증샷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캠페인의 취지와 배경, 성과를 소개해주는 영상(http://youtu.be/Rn-43P60VdM)도 공개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8년 연속 세계 TV판매 1위로서 폐브라운관으로 인한 환경 문제를 인식하고 이를 조금이라도 개선해 보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버려진 폐가전 제품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될 수 있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6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