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로보싸이킹’의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선정을 기념, 100% 당첨 온라인 제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중 전국 LG전자 판매처에서 행사모델(VK8250LHAY, VK8250LYNM, VK8210LHA)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7월 9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날짜 ▲구매장소 ▲지점명 ▲모델명 ▲시리얼넘버(로보싸이킹 밑면에 표기된 제조번호) 등 구매정보와 경품배송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7월 말 참가자 전원에게 독일 명품 ‘BSW 냄비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된 LG 로보싸이킹은 세계 최초로 오토무빙 기능을 탑재, 청소기 본체가 사용자를 알아서 따라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청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진공청소기다.
이 제품은 손잡이와 본체에 장착된 초음파센서가 사용자의 위치 변화를 인식, 본체와 사용자 간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바퀴를 자동 구동시키기 때문에 제품 사용 시 손목과 허리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 먼지통 대비 3배 이상 많은 먼지를 담는 자동먼지압축 기능 ▲미세먼지 걱정없는 4중 헤파필터▲기존 먼지통 대비 3배 이상 많은 먼지를 담는 자동먼지압축 기능 ▲본체에서 쉽게 분리할 수 있는 머그컵 모양의 초간편 먼지통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61dB의 저소음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인 청소환경을 구현해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