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6 16:17:24
기사수정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맥콜은 오는 18일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전속모델인 보리무사 ‘주원’과 함께 하는 길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유기농 보리 탄산음료 맥콜은 최근 주원과 북극곰이 1대1 맞대결을 펼치는 재치 있는 광고를 선보이면서, ‘펀(FUN) 마케팅’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맥콜 매출은 20% 이상 성장했고, 출시 이후 현재까지 50억 캔이 넘게 판매됐다.

이처럼 맥콜은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 및 팬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키 위해 이번 홍대 길거리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는 보리무사로 연출한 모델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전설을 알아보리, 맥콜 시음행사인 △전설을 맛보리, 실제 모델인 배우 주원과 직접 만나는 △전설을 즐겨보리 외에도 주원 팬사인회 및 프리허그 이벤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 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배우 주원은 이날 이벤트에 함께 참여해 고객과 팬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와 광고 촬영 에피소드를 나눌 예정이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맥콜은 최근 몇 년간 젊은 소비자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한 결과, 이제는 전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는 진정한 국민음료로 다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면서, “이번 길거리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건강한 음료, 즐거움을 선사하는 음료로 적극 다가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화는 맥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및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하게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일화 이벤트 홈페이지(http://ilhwa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6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