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20 16:40:34
기사수정

대한불교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단장:진화)이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번 이벤트는‘행복의 씨앗 찾기’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템플스테이 패밀리 브랜드 ‘아생여당’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 이벤트 하나. 퍼져라 행복씨앗!

올 여름 가족들이 함께 하면 좋을 ‘퍼져라 행복씨앗!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아아, 생생, 여여, 당당 템플스테이를 운영하는 13개 사찰에서는 2주간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달 23일부터 7월 4일까지 기간 내 템플스테이 신청을 한 개인 참가자(4인 이하)에 한해 선착순으로, 각 사찰별 108명씩, 전국의 1,404명만이 템플스테이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이벤트 둘. 나만의 행복여행수첩 만들기

오는 7월 1일부터는‘행복여행수첩’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각 사찰별 선착순 500명까지 가능하고 수첩의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아생여당 템플스테이 참가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행복여행수첩’은 별도의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 스티커북이 동봉돼 있다.

‘아생여당’은 지난달 26일 런칭됐고, 단순한 휴식이나 체험을 하는 템플스테이가 아니라,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경험을 제공하는 템플스테이로의 진화를 위한 고민에서 비롯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이다.

하위 브랜드 ‘아아(我我)’, ‘생생(生生)’, ‘여여(如如)’, ‘당당(堂堂)’은 각각 위로, 건강, 비움, 꿈이라는 네 가지 주제로 총 13개 사찰에서 운영된다. 특히 사찰의 환경과 역량에 따라 특화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7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