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18 20:12:51
기사수정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아시아중동지역 SNS 기자단 ‘Wow Korea Supporters’의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 참석을 지원하고 SNS를 통해 아시아 각국으로 아시안게임을 실시간 홍보한다.

와우코리아 서포터즈(Wow Korea Suppoters)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터키 등 11개국 31명으로 구성된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지역 공식 SNS 기자단으로 한국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SNS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한 외국인들로 이뤄졌다.

이들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활용해 한국의 관광 콘텐츠, 문화와 매력을 아시아 각국으로 전파하고, 아시아 여러 나라와의 관광 문화 교류를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들은 1박2일간 개막식과 예선전 경기 관람은 물론, 인천시의 대표 관광 명소들을 방문할 예정으로, 개막식의 생생한 축제 분위기와 인천시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들을 직접 체험하고 둘러보면서 자국어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려 아시아권 관광객에게 유익하고 실질적인 인천아시안게임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6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