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23 16:15:45
기사수정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작 예매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다음은 23일 오후 2시부터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http://biff.movie.daum.net)를 통해 온라인 독점으로 개.폐막작 예매 서비스를 시작했다. 예매를 앞두고 ‘부산국제영화제 예매’가 실시간 이슈 검색어 순위에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결과, 개막작인 도제 니우 감독의 ‘군중낙원’이 2분 32초, 폐막작으로 선정된 리포청 감독의 ‘갱스터의 월급날’이 5분 58초만에 매진됐다.

개막작 ‘군중낙원’은 중국 본토와 대만의 이산민이 겪는 아픔, 여성에 대한 도덕적 관념, 억압적 군대 문화 등을 통해 6~70년대 대만 사회의 자화상을 보여주는 작품이고, 폐막작 ‘갱스터의 월급날’은 갱스터의 이야기를 다루면서도 액션 영화의 전통적인 비장미 대신 코미디와 멜로를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혼성장르영화다.

개.폐막작 예매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 다음은 일반 상영작 예매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안정성 강화 및 트래픽 확보에 나섰다. 또한 내.외국인 전용 예매 페이지를 따로 운영해, 다양한 국적의 관람객이 보다 간편하게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한다는 방침이다.

일반 상영작은 개.폐막작과 동일하게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에서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예매가 시작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한 부산국제영화제 예매권도 이용할 수 있다. 예매 확인 및 취소는 모바일 다음 앱에서 가능하다. 다음 앱 예매 확인 메뉴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티켓을 이용하면 영화제 현장에서 발권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의 5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다음의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특별 페이지는 PC웹과 모바일 웹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추천 상영작, ▲부문별·날짜별 상영시간표, ▲무대인사 및 각종 행사 정보, ▲관련 뉴스 등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62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