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23 17:49:24
기사수정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2014년 희망봉사단 패밀리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굿네이버스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일부터 1박2일간 양지 파인리조트에서 진행됐다.

패밀리캠프는 봉사활동을 통해 하나투어와 인연을 맺은 전국 각지의 아이들이 한데 모여 교류하는 자리로, 올해로 3년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동명아동복지센터와 춘천 애민원, 제주 한라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아동복지기관 아이들과 하나투어 희망봉사단 등 170여 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미니올림픽, 레크레이션 등 서로 다른 기관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고, 세종대왕릉을 방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서로 간직하고 있는 꿈과 끼를 나누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 날 참가한 서울 동명아동복지센터의 정기준 군은 “학교와 보육원만을 오가던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패밀리캠프를 즐길 수 있어 기뻤다”면서, “다른 지역에 사는 친구들을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하나투어와 결연을 맺고 있는 전국 기관의 아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서, “매년 참가 기관이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타 지역 아이들간 친분을 쌓고, 꿈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 임직원으로 구성된 희망봉사단은 굿네이버스를 비롯한 다양한 협력기관들과 정기 결연을 맺고, 전국 7개 권역(서울, 춘천, 대전, 청주, 부산, 대구, 제주)에서 연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6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