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1-07 15:23:49
기사수정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미앤미 소시지를 활용한 ‘사랑을 쏘시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F&B는 ‘사랑을 쏘시지’를 통해 미앤미 소시지를 하트 컨셉으로 포장한 특별기획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스크래치 이벤트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빼빼로데이 특별기획상품은 미앤미 소시지 두 팩을 묶은 가운데 하트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것으로, 업계 처음으로 소시지 하나하나를 알록달록한 모양으로 개별 포장해 기념일의 이미지를 살렸다.

동원F&B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연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특별기획상품 속 스크레치 카드를 즉석에서 긁어 당첨 될 경우 고객에게 개별 경품이 발송된다.

또한, 동원F&B 페이스북(www.facebook.com/dongwongnb)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2일까지 동원F&B 페이스북 ‘사랑을 쏘시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하는 이의 순간을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 한 고객과 매일 11시11분에 시작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1등 5명에게 여행상품권 50만원 권, 2등 10명에게 놀이공원 2인 자유이용권 80명에게 영화관람권 2매, 400명에게 셀카용 블루투스 리모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소중한 사연을 동원F&B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을 하면, 남겨준 분들의 추첨을 통해 학교, 사무실, 단체 등 다양한 모임을 대상으로 동원F&B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간식을 주는 ‘미앤미 깜짝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미앤미 소시지의 세상에 없는 특별한선물 통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이 됐으면 한다”면서, “동원F&B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76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