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1-10 13:05:57
기사수정

▲ 닥터-브로너스-오일-보습패키지.

156년 전통의 천연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CJ오쇼핑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3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오일 보습 패키지’를 판매한다.

닥터 브로너스 오일 보습 패키지는 유기농 오일을 다량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데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한 아몬드 퓨어 캐스틸솝과 청정 제주 녹차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꿔주는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고급 스파에 온 듯한 이국적인 향이 매력적인 샌달우드 앤 자스민 퓨어 캐스틸 솝, 은은한 라벤더 향이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이 오일 보습 패키지의 주인공이다.

이 외에도 피부 깊숙이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면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체리 블라썸 매직밤, 로즈 매직밤 2종과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퓨어 캐스틸 솝 10ml 체험분 등으로 준비돼 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수분 회복을 도와주는 오일이 정답이다. 닥터 브로너스 오일 보습 패키지와 함께 건조함 걱정 없는 촉촉한 겨울을 준비해 보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77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