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05 20:25:22
기사수정

▲ 하나투어 포탈사업부 박성재 부서장이 지난 4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14’ 시상식에서 하나투어를 대표해 ‘여행/관광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최현석)가 개발한 ‘하나Free 에어텔 앱(APP)이 ‘스마트앱어워드 2014’에서 여행/관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등 5개의 기관과 5개의 협회, 네이버, SK커뮤니케이션즈 등이 후원한 ‘스마트앱어워드 2014’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 중 디자인, UI/UX,기술, 콘텐츠,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작품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를 자랑한다.

‘하나Free 에어텔’ 앱은 에어텔 상품뿐만 아니라, 현지 연계상품인 현지투어, 입장권, 패스는 물론 고객 안심케어 상품인 공항 픽업서비스 상품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테마별 에어텔 기획전을 확인가능하고, 모바일 전용 특가상품을 제공, 여행 전 체크리스트 및 에어텔 여행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맵북/가이드 북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하나투어는 자유여행브랜드 ‘하나프리’를 통해 개별자유여행고객들과 소통하고 있고, 올해 5월 ‘하나Free 에어텔’앱을 오픈해 보다 편리하게 여행정보를 파악하고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8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