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25 13:22:19
기사수정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명품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의 상승세가 무섭다.

인터넷 트래픽 조사 사이트 랭키닷컴의 조사에 따르면 허닭은 종합식품쇼핑물 분야에서 국내 굴지의 식품몰이 선두를 선점하고 있는 가운데 종합순위 6위에 랭크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에 허닭이 기록한 종합순위 6위는 사실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랭키닷컴 top 10에 진입했다는 것은 그만큼 허닭 제품이 시장에서 기존 동종업계와 견주어도 경쟁력이 있다는 사실을 반증해 주는 셈이 된다.

또한 닭가슴살이라는 단일 품목으로 이룬 결과라는 점에서 더 주목할 만하다.

아울러 허닭의 이러한 가파른 순위 상승 배경에는 허닭의 명품화 브랜드 전략을 빼놓을 수 없다.

“온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모토를 선보이며 깨끗하고 청결한 닭가슴살만을 선보이겠다는 허닭의 사업전략은 웰빙흐름을 타고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허닭(www.heodak.com)의 닭가슴살 제품구성은 기획단계부터 방부제, 발색제, 산화방지제 등 유해요소를 제거하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지며 소비자들로부터 명품닭가슴살로 인정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9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