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27 13:20:49
기사수정



오는 5월 29일 (일) 밤 11시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www.safetv.co.kr)에서는 지구촌곳곳에서 기적을 경험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생생한 영상으로 전하는 ‘기적스토리 파란장미’ 제11회가 방송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2년 만에 뇌졸중을 회복하고 다시 무대 위에 올라선 가수 조덕배의 기적 같은 사연이 소개된다.

2009년 4월, 가수 조덕배는 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린 상태에서 한 라이브카페에 공연을 위해 아내와 함께 이동하던 중, 몸에 심상치 않은 징후를 느끼고 곧장 병원으로 향해 검사를 받았지만, 결과가 나오기도 전에 그는 다시 공연장으로 향했다. 다음 날,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던 공영 중, 그는 몸을 가누지 못하고 쓰러져버렸다. 검사 결과는 뇌졸중. 그는 후유증으로 언어장애와 안면마비까지 겪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재활 치료를 결심하게 되고 끝없는 노력과 강한 의지의 결과로 그는 무대에 복귀하고 가수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 놀라운 ‘기적스토리’를 만들었다.

기적의 사연을 동화로 재구성한 ‘일상의 기적’에서는 플로리다 주 홈스터드에 사나운 경비견의 습격으로부터 동생과 친구를 구한 6세 소년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지구촌 곳곳에 일어난 기적을 전하는 ‘해외 기적’ 편에서는 쇠파이프에 입이 관통되는 사고로부터 생환한 남자의 이야기, 여섯 번의 대규모 재해로부터 생존한 신혼부부의 이야기, 그리고 오지에서 7주간 고립됐다가 구조된 여성과, 토네이도에 휩쓸렸다가 극적 구조된 아기의 ‘기적스토리’가 전해진다.

‘파란장미’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홈페이지(www.safetv.co.kr)를 통해 VOD와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