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16 14:03:52
기사수정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 이하 관광공사)가 제작한 바이럴영상 ‘$10 Tour, So Much More’가 15일 서울시에서 개최된 제12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서울을 가장 아름답게 촬영한 영상에 수여하는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관광공사의 ‘$10 Tour, So Much More’ 영상은 ‘비정상회담’으로 유명한 줄리안과 ‘헬로이방인’의 영국인 제이크가 함께 출연해 $10로 한국을 관광하는 소셜미디어 타깃 홍보물로, 북촌, 서촌, 홍대 등이 그 배경이다.

동영상에서는 노래방, 홍대거리 버스킹 공연, 북촌8경 및 통인시장 등의 이색명소들을 흥미로운 시선으로 소개하고 있고, 서울의 뒷골목과 젊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명소들이 아름다운 화면에 담겨 있다.

한국관광공사 우병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10 Tour, So Much More’ 영상은 관광공사에서 소셜미디어를 특별히 고려해 제작한 영상으로, 지난해 11월 공개된 이후 유튜브 및 유쿠 등에서 300만뷰 이상 조회되는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FIT 젊은 여행객을 고려한 소재 선정 등의 기획 단계부터 영상 완료 후 SNS를 통한 홍보까지 영상 제작에 참여인원들도 재미있게 진행했는데, ‘아름다운 서울상’이라는 의미있는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0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