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17 10:21:46
기사수정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인터넷 비즈니스 전문업체 IMI가 지난 14일 사랑의 떡.만두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금천구청에서 오전과 오후로 나눠서 이뤄졌다. 오전엔 김장을, 오후엔 직접 만두를 빚고 떡을 썰었고 육수, 고명 등과 함께 포장작업도 진행했다.

봉사자들의 정성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와 떡만둣국 100상자는 금천구청을 통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가구에 전해졌고, 금천구에 거주하는 10가정엔 특별히 IMI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새해 인사와 함께 떡·만두 상자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떡만둣국과 김치를 전해 받은 한 어르신은 “자식들도 한 번 찾아와 보지 않는데, 이렇게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봉사자들의 손을 부여잡았고, IMI 직원들은 그 모습에 “오히려 더 많이 전해드리지 못한 것에 죄송스럽다”고 화답했다.

IMI의 한 직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언가 대단한 것을 주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작지만 꾸준한 관심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디지털 오픈마켓과 게임 퍼블리싱의 시너지를 통해 온라인 컨텐츠 문화를 아우르는 회사로 이번 행사뿐 만 아니라 꾸준히 사회공헌분야에 관심을 갖고,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12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