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18 20:38:46
기사수정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감독 샘 테일러 존슨)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측은 18일 19금 스틸 사진을 공개해 국내 관객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스틸은 총 4장으로 주인공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와 아나스타샤 스틸(다코타 존슨)의 변화되는 관계의 진전을 그리고 있다.

아픈 친구를 대신해 크리스찬 그레이를 인터뷰를 하러 간 아나스타샤 스틸은 완벽한 그에게 짜릿한 경험을 하게 되고, 그 역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아나스타샤에게 점차 이끌리게 된다. 둘은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로맨틱한 첫 키스를, 그리고 점차 뜨겁고도 거부할 수 없는 경험으로 치닫는다.

이번 19금 스틸은 국내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스페셜 19금 예고편에서도 삽입돼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이고 고급스러운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면서 전세계 흥행 신드롬의 실체를 엿볼 수 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파격적인 로맨스를 담은 영화다. 오는 26일 개봉.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1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