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27 11:04:35
기사수정

전시박람회 전문기업 이앤애드(대표 백상기)는 오는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천안유관순체육관에서 ‘제8회 천안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앤애드와 드림기획이 주최하고 KBS대전, TJB가 후원하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예비부부를 위해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부터 태교, 유아 조기교육 관련 정보, 출산 후 신체관리 등을 모두 전시하는 것은 물론 올해 육아 트렌드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베이비페어에서는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금융 및 기타 서비스, 의료서비스, 가구 및 인테리어, 문구 및 출판 등으로 다양한 품목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육아박람회는 박람회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다음 달 12일까지 천안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등록을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맘아랑 물티슈’ 1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다만, 임산부와 만 20세에서 50세까지 해당하는 영유아 엄마들에게만 지급 가능하다.

이외에도 본인 블로그에 천안베이비페어 박람회 홍보 포스팅을 한 뒤, 천안베이비페어 네이버 카페 공지글에 블로그 주소를 댓글로 남기는 참가자에게 물티슈 2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천안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이앤애드 관계자는 “이번 육아박람회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올해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 등이 마련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1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