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13 18:29:47
기사수정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 그라폴리오(http://www.grafolio.com/main.grfl)에서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네이버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는 스페셜 로고를 응모하는 '네이버 스페셜 로고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 2008년부터 국경일, 명절, 법정기념일, 법정공휴일, 절기 등을 비롯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스페셜 로고를 선보여왔다.

네이버 관계자는 “현대 미술작가, 만화가, 서양작가 등 전문가들이 식목일, 추석, 크리스마스 나 만화의 날, 한글날 등을 기념한 스페셜 로고에 참여해 왔다”면서, “지난 2010년에는 웹툰 작가들이 '월드컵 스페셜 로고'를 선보인 게 대표적”이라고 말했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기본형.이미지 로고형.모션형 등 스페셜 로고의 3가지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참가자당 최대 3개까지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당선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되고, 당선된 로고는 어버이날에 맞춰, 네이버 PC 및 모바일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고, 또 네이버 로고 프로젝트 페이지에도 아카이빙 된다.

네이버는 복수의 당선작을 선정할 경우 네이버 메인 페이지에 롤링되는 형식으로 모두 볼 수 있도록 만들 방침이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29일까지 그라폴리오 스페셜 로고 챌린지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선작은 오는 4월 13일에 발표된다.

노장수 네이버 그라폴리오 콘텐츠매니저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자신의 숨은 그림 실력과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그라폴리오에서는 배경화면, 여행 스케치, 애니메이션 등 이용자들의 참여 공간을 더욱 확대하고 그라폴리오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컨텐츠들을 소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22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