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12 17:28:42
기사수정

▲ 사진출처/공승연 인스타그램.

배우 공승연(본명 유승연)이 여동생이자 소속사 JYP 연습생 유정연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9일 공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연이와 티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자매가 함께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끌었다. 이날 공승연은 롱 자켓과 데님 팬츠, 화이트 운동화를 신고 유정연은 하이힐에 항공 점퍼를 매치하는 등 내추럴한 캐주얼 룩으로 얼굴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비슷해 각별한 자매 관계를 자랑했다.
​공승연의 여동생 유정연은 JYP 엔터테이먼트 연습생으로 MNET에서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걸그룹 리얼리티 프로그램 ‘식스틴(Sxteen)’에 출연을 앞두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승연의 인스타그램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시카-크리스탈 ‘정자매에 이은 유자’네‘ ’최강 훈녀 자매, 얼굴부터 스타일까지 우월‘ ’살짝 보이는 옆모습도 이쁘네‘ ’공승연, 유정연 자매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승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종현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으며 SBS 월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고아성의 언니 서누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3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