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19 18:48:06
기사수정

올 봄, 유일무이 취향저격 코미디영화 ‘위험한 상견례 2’의 상큼발랄 여주인공 진세연이 KBS 개그콘서트 '나는 킬러다' 코너에 전격 출연한다.

2011년 대한민국을 웃긴 ‘위험한 상견례’에 이어 전편보다 강력한 웃음을 안고 돌아온 ‘위험한 상견례 2’에서 첫 타이틀 롤을 맡아 예비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진세연이 KBS간판 예능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숨겨둔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위험한 상견례2’는 사랑에 빠져서는 안 되는 두 인물, 경찰가문의 막내딸 '영희'(진세연)와 도둑집안의 외동아들 '철수'(홍종현)의 결혼을 막기 위한 두 집안의 대대적인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를 그린 코미디 영화.

오는 29일 개봉에 앞서 홍보에 나선 진세연은 개그콘서트 최고 인기코너 '나는 킬러다'의 헬스트레이너로 위장한 보스를 체포하려는 경찰로 특별 출연해 유민상, 송병철, 김지민 등과 코믹호흡을 맞췄다.

진세연은 첫 공개코미디 녹화현장에서도 긴장한 기색 없이 온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더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영화 뿐만 아니라, 개그콘서트에서도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이날 방송은 19일 오후 9시 1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고의 대세 배우 진세연과 개그콘서트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만남으로는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 2’는 오는 29일 개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37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