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04 16:01:42
기사수정

세계 유일의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홈쇼핑 판매에 나선다. 오는 6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인코코’의 네일 폴리시는 100% 드라이 매니큐어로 네일 스티커와는 차별화돼 있고, 따로 건조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장점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단독 오프라인 매장 및 주요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여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인기 디자인 12종과 네일 홈케어 패키지(네일 버퍼, 젤앤폴리쉬 네일리무버), 무료 체험분까지 세트로 구성,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7만 9천원(자동 주문)으로 선보여진다.

인코코의 베스트셀링 디자인인 ‘트윙클링라이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요트 파티’, 레이스 네일 아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더썬즈’,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인디펜던스데이’ 등이 모두 구성에 포함됐다.

인코코 관계자는 “전무후무한 구성과 가격으로 야심차게 마련한 방송”이라며, “베스트오브베스트 인기 디자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인코코 매니아 고객뿐 아니라 셀프 네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인코코 코엑스몰점, 주요 백화점 내 인코코 매장 등 약 50곳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세계 유일의 100% 드라이 매니큐어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1988년 미국에서 설립 후 전 세계 코스메틱 업계에 새로운 혁명을 일으킨 바 있다. 전 세계 특허를 받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명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 시장을 개척 및 선도해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4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